롯데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신차장 다이렉트 '9월 심야신차' 캠페인을 진행한다.
심야신차 캠페인은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심야 시간대 신차장기렌터카 계약 고객에게 홈카페 용품을 증정한다.
9월 심야신차 캠페인 대상은 14일 오후부터 19일까지 5일간 평일 오후 8시에서 익일 오전 2시 사이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전자계약을 완료하는 고객이다.
롯데렌트카는 이번 캠페인 차량을 빠르게 인도 받아 이용할 수 있는 차종을 꾸렸다. 추석 '민족 대이동'을 앞두고 대중교통 대신 자차 이용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고려한 조치다.
대표적 특가 모델은 인기 패밀리 SUV 기아차 '4세대 신형 카니발'과 '니로 하이브리드'로 총 대여료 기준 전월 대비 200만원대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카니발의 경우 월 최저 30만원대(2.2프레스티지·48개월·연1만km·선납금30%·제휴카드 기준)에 이용 가능하다.
니로 하이브리드 월 대여료는 최저 25만원대(1.6프레스티지·48개월·연1만km·선납금30%·제휴카드 기준)다.
이외에도 기아차 쏘렌토, K5, 현대차 그랜져, 투싼, 르노 XM3 등이 합리적 금액에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
롯데렌터카는 9월 심야신차 계약자 전원에게 집에서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네스프레소 미니 C30'을 증정한다.
또 신차장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주유할인, 방문정비 엔진오일 교환권, 단기렌터카 무료이용권 등 카라이프 전반에 대한 혜택부터 롯데리조트, 그린카 등 제휴사 할인 등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신차장 다이렉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범석 롯데렌탈 채널영업부문장 상무는 “다양한 인기차종을 대폭 추가 할인하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빠른 출고부터 신차장 멤버십 혜택까지 롯데렌터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
-
박진형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