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스트아이씨티(대표 김철민, 이하 이호스트ICT)가 자사 홈페이지 '이호스트IDC' 웹사이트를 23일 전면 개편, 'AI GPU 서버호스팅'에 더욱 주력하겠다고 선언했다.
이호스트ICT는 딥러닝, 3D 렌더링, 자율주행, 빅데이터 등 4차 산업혁명 시대 핵심 기반 기술로 꼽히는 '인공지능(AI) 그래픽처리장치(GPU) 서버호스팅' 서비스를 앞세워 최근 국내 시장 점유율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회사는 '이호스트IDC'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 디자인을 대폭 변경하며 'AI GPU 서버호스팅' 관련 내용 전격 배치하고 관련 사업을 한층 강화했다. 긴밀한 협력관계를 맺고 있는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사를 소개하는 탭도 추가 배치했다.
동시에 '추천인 이벤트' 등 이벤트 혜택과 사용방법에 대해 알기 쉽게 소개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 페이지를 수정했다. 해외 매출 비중이 50%에 육박하는 이호스트ICT는 해외 고객의 편리한 웹사이트 이용을 위해 영어 홈페이지를 크게 개편해 새롭게 선보였고 중국어 페이지 개편도 마무리 단계에 있다.
김철민 이호스트ICT 대표는 “최근 AI 중요성이 부각되며 이호스트ICT의 AI GPU 서버호스팅 서비스 관련 고객 문의가 급증했다”면서 “고객이 이호스트ICT가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했다”고 전했다. 그는 또 “앞으로도 고객 요구를 지속 반영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콘텐츠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