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가 추석을 맞아 주문형비디오(VoD) 특별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혜택을 마련했다.
25일부터 10월 6일까지 추석 특집 VoD 특별관을 구성하고, 100% 당첨되는 이벤트와 다양한 콘텐츠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VoD 영화관 '풍요로운 한가위 럭키박스'에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오케이 마담' '정무문: 레전드파이터' 등 영화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상품권, BBQ치킨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VoD 쿠폰 등 상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TV다시보기관 '신명나는 한가위'에서는 1편 이상, 키즈·애니관 '즐거운 한가위'에서 시리즈 콘텐츠를 구매한 모든 고객도 추석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키즈·애니관 시청한 콘텐츠에 따라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CJ ENM VoD 월정액 가입 고객 대상 상품도 마련했다.
추석 프로모션 기간 다양한 VoD 요금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인기 할인관에서 영화 약 108편을 최대 50% 할인하고, 명작 인기 영화를 1000원에 볼 수 있는 '천원관'도 운영한다.
명작·인기 영화를 추천해주는 추천·큐레이션 특별관과 TV다시보기 특별관 '추억의 사극' '신나는 트롯' '인기드라마 정주행' '요리대세 백종원 따라잡기'도 마련했다.
채학석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민족 고유 명절 추석이지만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친 마음을 힐링하고 위기 극복에 보탬이 되도록 다채롭고 흥미로운 콘텐츠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