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후 곧 마감...엔씨·넷마블 신입·경력 공채

추석연휴 직후 모집 마감을 앞둔 대기업 신입·경력직 채용 공고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넷마블컴퍼니와 엔씨소프트사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넷마블컴퍼니의 개발사 넷마블은 게임잡 '취준생이 선호하는 게임회사 조사(2019)'에서 3위를, 엔씨소프트는 4위를 차지한 바 있다.

넷마블컴퍼니는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해 오는 5일 17시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넷마블컴퍼니의 개발사 중 △넷마블 △넷마블네오 △넷마블체리 △넷마블몬스터 △구로발게임즈가 참여한다. 넷마블은 사업PM(국내/글로벌), 마케팅(국내/글로벌), 광고기획, 디자인, 소프트웨어개발(클라이언트/서버,DBA), 빅데이터, QA(모바일,성능,플랫폼), 경영기획, 인사 분야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넷마블네오는 개발PM, 게임기획, 클라이언트, 서버 분야의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넷마블체리는 게임기획 분야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넷마블몬스터는 게임기획과 서버 분야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구로발게임즈'는 게임기획과 클라이언트 분야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 이후 넷마블 테스트(필기시험)를 진행하고 이후 1차,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모집 직무별로 서류전형 후 온라인 코딩테스트를 진행하기도 한다.

지원 자격은 2021년 1월부터 근무할 수 있는 기졸업자와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다. 회사와 직무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모집 회사와 직무별 자격요건과 우대사항은 넷마블컴퍼니 채용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 중이다. 14일 14시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게임기획, 게임개발, 게임사업, 시스템앤 인포메이션, 매니지먼트서포팅 등이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 이후 NC TEST를 진행하고, 이후 1차,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지원 자격은 전문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와 2021년 2월 졸업예정자는 지원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 작성 시 체크리스트와 서류전형 팁 등 입사지원 시 필요한 정보를 안내하고 있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트는 온라인 채용설명회(10/7)와 일대일 온라인 직무상담회(10/12~13)를 진행해 홈페이지를 통해 4일까지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추석연휴 후 곧 마감...엔씨·넷마블 신입·경력 공채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