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빙스(Kuvings), 일본 카페 산업 전시회 'CafeRes Japan' 참가 … 신제품 출품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린 카페레스 전시회 현장 전경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린 카페레스 전시회 현장 전경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5~7일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2020 카페레스(CafeRes Japan)' 전시회에 참가한다. 카페레스는 아시아 최대 규모인 도쿄 카페쇼를 비롯해 피자&파스타, 카페 디자인, 차(TEA) 등 4개 쇼가 동시 개최하는 전시회다. 지난해에는 3만여명의 관람객이 방문, 글로벌 시장의 식품·음료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다.

쿠빙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신제품인 업소용 원액기 마스터 셰프(CS700)와 CS600·CS520 등 기존 업소용 원액기 모델을 출품한다. 초고속 진공블렌더, 파워 블렌더, 발효기, 멀티 전기그릴 등을 선보인다.

쿠빙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마스터 셰프는 드럼 용기를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변경해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두 가지였던 투입구를 하나의 투입구(O Shape 플랩 게이트)로 변경하면서 편의성을 높인 신제품이다.

또, 88㎜의 넓은 투입구로 사과와 같은 통 과일을 자르지 않고 통째로 넣어 착즙할 수 있어 주스바나 레스토랑에서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업소용 원액기는 가정용 원액기와 달리 24시간 연속 사용 가능한 상업용급 모터가 장착되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