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이하 하만)의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이 8일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제네시스 챔피언십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노력의 일환으로 무관중 경기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 하만은 렉시콘으로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응원하며 랜선 경기 관람하는 골프 팬들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하만은 행사장 인근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 마련된 선수 라운지에서 렉시콘 사운드 체험존을 운영한다.
또 모든 참가 선수들에게 하만카돈 브랜드의 네오(NEO)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하만은 온라인으로 응원하는 골프 팬들을 위해 렉시콘 브랜드의 페이스북 채널(렉시콘_Lexicon kr)에서 다양한 응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6일부터 8일까지는 제네시스 GV80의 콘텐츠를 읽고 정답을 맞추는 '렉시콘x제네시스 탐구 영역 퀴즈' 이벤트를, 10월8일부터 10일까지는 대회 우승자를 맞추는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자를 맞춰주세요' 이벤트를 개최한다.
10월9일부터-11일까지는 랜선으로 응원하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제네시스챔피언십_방구석응원, #렉시콘_집관이벤트)와 함께 게시하는 '렉시콘 x 제네시스 챔피언십 집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만은 추첨을 통해 JBL 브랜드의 펄스3(PULSE3) 블루투스 스피커, 골프 용품·액세서리, 음료 쿠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은 하만의 음향 기술 중 최고의 프리미엄 음향 기술인 '퀀텀로직 서라운드' 기술과 완벽한 균형과 파워를 가진 최정점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현재 제네시스 전 라인업 차량에 선택 사양으로 추가할 수 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