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삼성카드, 내차사기 홈서비스 즉시결제 시 '주유권'

케이카-삼성카드, 내차사기 홈서비스 즉시결제 시 '주유권'

케이카(K Car)가 비대면 구매 시스템 '내차사기 홈서비스' 론칭 5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이카는 삼성카드와 손잡고 중고차 경품 이벤트에 이어 게릴라 이벤트 '주유비 쏜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케이카는 오는 26일 자정부터 31일까지 내차사기 홈서비스로 중고차 구매 시 삼성카드 자동차 금융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일시불'로 300만원 이상 온라인 즉시결제를 이용하면 주유비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모바일 주유 상품권 20만원권을 증정한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일시불을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0.5%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케이카는 지난 19일부터 내달 8일까지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일시불을 이용해 내차사기 홈서비스로 직영중고차를 구매한 고객에게 카니발, 아반떼, 스파크를 증정하는 '3카 쏜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릴라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도 직영중고차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PC 및 모바일로 직영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온라인으로 24시간 언제든 즉시 결제할 수 있다. 오전 11시 이전 주문을 완료하면 당일 배송은 물론 3일 내 무료 환불도 가능하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는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누적 이용자수가 24만7000명에 달할 정도로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서비스”라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깜짝 게릴라 이벤트가 한 번 더 남아있으니 구매 계획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