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페이, 코리아세일페스타 소비촉진 이벤트 실시

제로페이, 코리아세일페스타 소비촉진 이벤트 실시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윤완수)은 범국민 세일 행사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제로페이와 연계한 소비촉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로페이 룰렛 이벤트가 열린다. 코리아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제로페이로 5000원 이상 결제한 소비자 누구나 제로페이페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선착순 200명에게 매일 오전 11시부터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5만원권, 5000원권, 치킨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제로페이를 이용한 직불,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지역사랑상품권 결제 모두 응모 대상에 해당한다.

또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해양수산부, 한국수산회와 20% 할인된 가격으로 20만원까지 살 수 있는 찐수산대전상품권을 5일부터 이달 말까지 판매한다.

찐수산대전상품권은 모바일상품권을 판매하는 제로페이 결제 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로페이 가맹 수산물판매점에서 사용하면 된다. 사용처는 제로페이 블로그와 지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완수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이사장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 코로나 19로 힘든 한 해를 보냈던 소상공인을 위해 제로페이를 연계한 이벤트로 위축된 소비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소상공인에게는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는 제로페이 마케팅을 꾸준히 펼치겠다”고 말했다.

길재식기자 osolgi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