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향기 담은 룰라카드 배송 실시

롯데카드, 향기 담은 룰라카드 배송 실시

롯데카드(대표 조좌진)가 롯데그룹 PLCC 롤라(Lola)카드를 추억의 롯데껌 향기와 함께 배송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롤라카드 배송 시 카드와 함께 동봉되는 향기 안내장에 향기 안료를 이용해 실제 롯데껌 포장지를 풀었을 때 나던 상쾌하고 달콤한 껌 향기를 재현했다. 쥬시후레쉬는 오렌지, 포도, 파인애플 향을 배합한 달콤한 향, 후레쉬민트는 깔끔한 민트향, 스피아민트는 은은한 박하향을 담았다.

지난 9월 출시한 롤라카드는 롯데그룹사 이용 시 7%를 적립해주고 롯데 안팎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드 디자인도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롯데껌 3종을 적용해 고객 눈길을 사로잡았다.

롤라카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롤라카드 BIG 세일 기획전을 열고 11월 30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노트북, 세탁기, 건조기 등 총 25종 인기 브랜드 제품을 롤라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만원 스페셜 캐시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롤라카드를 발급 받고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30만원 이상 이용 시 10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롯데마트에서는 12월 31일까지 롤라카드로 롯데마트 PB상품 결제 시 10%를 현장 할인해준다. 전국 스피드메이트에서는 12월 31일까지 소지한 롤라카드를 인증만 해도 와이퍼 무료 증정 및 엔진오일 2만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길재식기자 osolgi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