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그룹(대표 유준원)은 임직원들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지원하는 상상인그룹만의 특별 레시피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요리 이름은 '상상인패밀리 크리스마스 홈파티'다. 임직원들에게 보내는 크리스마스 홈파티 지원 선물을 요리법(레시피)에 빗대 풀었다는 것이 상상인그룹의 설명이다.
메인 재료는 케이크, 파티용품이 선정됐다. 여기에 기호에 따라 △DIY 크리스마스 트리용 아라우카리아 나무와 오너먼트 세트 △한우등심 세트·찌개·볶음밥·채소 등으로 구성된 캠핑박스 △풍족한 파티를 위한 10인분 상당의 밀키트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곁들일 수 있도록 선물할 계획이다.
후식으로는 '홈파티 레시피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했다. 임직원들의 즐거운 홈파티 모습을 공유하고 추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SNS를 통해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순서대로 1등(200만원, 1명), 2등(100만원, 2명), 3등(50만원, 7명) 등 총 10명을 선정한다.
상상인그룹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홈파티 선물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상황 속에서도 상상인그룹 임직원 가족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출근하고 싶은 회사'라는 그룹 경영 이념 실천을 위해 임직원 가족들에게 다양한 복지 혜택들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
박윤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