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 '싱어프로젝트 시즌3' 음원·라이브 무대 공개

아프리카티비, '싱어프로젝트 시즌3' 음원·라이브 무대 공개

아프리카TV는 블라인드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프로젝트 시즌3' 우승자 음원을 공개하고 쇼케이스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18일 오후 8시 서울 대치동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싱어프로젝트 시즌3 왕중왕전'에서 공개한다.

아프리카TV 오리지널 콘텐츠인 '싱어프로젝트'는 참가자 노래 실력만으로 우승자를 가리는 실시간 서바이벌 오디션이다.

싱어프로젝트는 매월 본선 경연을 통해 우승자를 선발하고 월별 우승자에게는 국내 정상급 작사, 작곡가와 음원 발매와 뮤직 드라마를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싱어프로젝트 시즌 1,2를 통해 총 9명 BJ(1인 미디어 진행자)와 일반인이 음원을 발표했다. 이번 시즌3에서는 3인의 우승자가 한경수, 이도형, 오성훈, 신현우, 타스코, JQ 등 국내 대중음악 최전선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명 제작자들과 음원을 발매한다.

월별 우승자 3명 중 최종 우승자를 뽑는 왕중왕전은 BJ '소희짱', '수빈', '득신장효진'이 MC를 맡아 실시간 온라인 투표 100%로 승자를 결정한다.

시즌3 우승자 음원은 18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등 국내외 음원 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안승환 아프리카TV 엔터테인먼트사업팀 팀장은 “시즌3 왕중왕전도 우승자들의 음원 발매 무대뿐만 아니라 뮤직 드라마, 작곡가 듀엣 콜라보 무대 등 다채로운 웰메이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