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공연의 생생한 감동을"…교보생명, 노블리에 콘서트 온라인 개최

"클래식 공연의 생생한 감동을"…교보생명, 노블리에 콘서트 온라인 개최

교보생명은 오는 29일 유튜브 채널 '교보 노블리에 아트&컬쳐(Art&Culture)'를 통해 온라인 노블리에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노블리에 콘서트는 교보생명 VIP 대상 이벤트다. 그러나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을 위해 올해는 대상 제한 없이 누구나 온라인·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는 랜선 콘서트로 개최된다.

이번 노블리에 콘서트는 정명훈 지휘자와 함께한다. 정명훈 지휘자는 라디오 프랑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음악 감독, 서울시향 음악 감독과 상임 지휘자를 역임했으며, 도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명예 음악감독이기도 하다.

그와 함께 65년 역사를 자랑하는 KBS 교향악단,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사상 최초의 상주 예술가인 에스더 유 바이올리니스트가 협연한다.

교보생명의 온라인 노블리에 콘서트는 29일 오후 3시 30분과 오후 7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관람을 원하는 고객 누구나 '교보 노블리에 아트&컬쳐' 채널에 접속해 마치 객석 1열에 있는 것처럼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비대면 마케팅이 중요해짐에 따라 디지털 환경을 적극 활용하고자 했다”면서 “앞으로도 우량 고객 관심사와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