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알뜰폰허브를 통해 U+알뜰폰에 가입하는 고객에 혜택을 제공하는 '대동단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알뜰폰 허브는 2015년 알뜰폰 활성화를 위해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가 주요 알뜰폰 사업자와 운영을 시작한 대국민 알뜰폰 통합 포털이다.
알뜰폰허브에 참여 중인 U+알뜰폰 사업자는 미디어로그, LG헬로비전, 인스코비, 유니컴즈, 에넥스텔레콤, 큰사람, 스마텔, 아이즈비전 등 총 8개다.
LG유플러스는 알뜰폰허브를 통해 U+알뜰폰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선착순 3000명)에 배달의민족 쿠폰 최대 1만원을 제공한다. 5G 요금제 2종 및 LTE 요금제 3종에 가입하는 고객은 1만원 쿠폰을, 이외 요금제는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또 U+알뜰폰 파트너스 10개사와 진행하고 있는 '꿀조합' 프로모션도 알뜰폰허브로 확대하고 기존 2월 말에서 3월 말까지 기간을 연장한다.
'꿀조합'은 아이폰12 또는 갤럭시S21 자급제폰을 구입하고 U+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간한정 특별할인 요금제는 물론 추가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꿀조합으로 개통한 고객 전원에게는 배달의민족 2만원 상품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폰12(1명), 갤럭시 S21(1명), 에어팟프로 3세대(5명), 애플 맥세이프 충전기(50명)를 증정한다.
이화복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모바일사업팀장은 “알뜰폰허브는 알뜰폰 요금제 비교, 자급제 및 중고 단말기 구매, 제휴카드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알뜰폰 대표 사이트”라며 “LG유플러스와 함께하는 '대동단결' 프로모션을 통해 알뜰폰 시장 확대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진욱 LG유플러스 MVNO사업담당은 “알뜰폰허브는 우체국알뜰폰과 더불어 공신력있는 알뜰폰 채널 중 하나”라며 “공동 프로모션은 알뜰폰허브와 공동으로 기획,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자급제 꿀조합 프로모션 전면 확대와 알뜰폰허브 전용 추가 프로모션을 통해 U+알뜰폰이 고객에 가까이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
손지혜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