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 글로벌 게임QA & GM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 글로벌 게임QA & GM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가 고용노동부·성남시 지원 2020년도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글로벌 게임QA & GM 전문인력 양성과정'을 운영하고 오는 19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

'글로벌 게임QA & GM 전문인력 양성과정'은 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가 경기게임마이스터고등학교 정석희 교장의 자문 기획을 받아 추진하는 교육훈련이다.

3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총 67일간(1일 7시간, 총 469시간) 전문적인 게임QA와 GM 직무 인재를 육성하고 채용수요가 있는 게임 업계와의 협약을 통해 취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우수한 강사진 투입과 높은 취업률로 인해 고용노동부 종합평가에서 4년 연속 S등급(최우수)을 받은 교육과정으로, 지난해에도 총 17명이 교육생이 참여해 16명이 취업에 성공했으며 전원 게임 분야로 취업에 성공했다.

2021년 올해에도 20명의 교육생을 선발하여 게임의 이해, 게임서비스개론, 게임마케팅, 통계학 등 직무기초교육과 게임제작실습, 게임테스트, ISTQB(국제 소프트웨어 테스트 자격증) 취득대비, GAIQ(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빅데이터분석 등 응용심화교육을 진행하며 희망 직무별 실무자 멘토 연계를 통해 포트폴리오 준비 등 취업준비 과정의 멘토링을 지원받는다.

선발된 교육생은 최대 38만원의 훈련수당을 지원받으며 교육훈련을 통해 한국게임개발자협회 및 협약 기업과 함께하는 채용면접 기회를 부여받는다.

만34세 이하 남성 또는 여성 미취업자인 경우 신청이 가능하며 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접수하면 된다.


안호천기자 hcan@etnews.com

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 글로벌 게임QA & GM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