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창립 21주년 맞이 4월 온·오프라인 행사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창립 21주년을 맞이해 진행하는 4월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창립 21주년을 맞이해 진행하는 4월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한 달간, 숫자 21을 테마로 '창립 21주년 세일' 행사를 펼친다. 우선, 특정 금액대 행사상품을 균일가에 제공하는 '21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패키지 혹은 LG전자 오브제 패키지를 행사상품 구성에 따라, 2100만원에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다. TV, 냉장고 등 대형가전은 210만원에, 중·소형가전 각각 21만원과 2만1000원에 행사상품을 균일가로 선보인다. 여러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해 매주 주말마다 진행하는 행사도 있다. '2·1 기획전'은 대형가전 두 품목과 식기세척기, 무선청소기 등 주방·생활가전 중 한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면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구매하는 행사상품에 따라 캐시백, 엘포인트(L.POINT) 등 최대 30만원 상당 추가 혜택을 준다. '온리(Only) 21' 행사도 진행한다. 21일 단 하루, 상위 인기 행사상품 21개를 최종 21% 저렴한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그 외, 올해 21살(2001년생)인 고객이 매장에서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신규 고객에게는 커피 모바일 쿠폰을, 기존 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봄맞이 '4K 벚꽃 쇼룸' 고객 참여 행사도 한다. 롯데하이마트는 4월 한 달간 전국 오프라인 매장 TV코너에 벚꽃이 만개한 영상을 송출한다. 매장에 방문해 해당 영상 인증샷을 촬영,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작성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중순에 롯데하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하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꽃이 집으로 찾아가는 이벤트도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특정 금액대 이상 구매한 고객은, 100명 추첨해 꽃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꾸까(KUKKA)' 1개월 정기구독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중 롯데하이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쇼핑몰에서는 4월 1일부터 11일간 '창립 21주년 기념 빅하트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매일 상위 인기상품 25개를 새롭게 선보이며, 행사카드로 구매 시 한정수량 최대 12%를 12만원까지 할인해준다. 특히, 4월 1일에는 만우절을 맞아 단 하루 동안 인기 행사상품을 최대 15%, 22만5000원까지 할인해주는 '거짓말 같은 하루' 행사를 펼친다. 같은 기간 행사상품을 두 품목 이상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0만포인트 적립해준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창립 21주년을 맞아, 고객께서 보내주신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테마의 행사를 준비했다”며 “4월 한 달간 원하던 제품을 구매하고 풍족한 혜택도 받으면서 따뜻한 봄날 기분 좋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