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이케아 PLCC '이케아 패밀리 위드 신한카드' 출시

신한카드, 이케아 PLCC '이케아 패밀리 위드 신한카드' 출시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국내 처음으로 글로벌 기업 IKEA(이케아) 멤버십이 탑재된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이케아 패밀리 위드 신한카드(이케아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케아가 한국에서 카드사와 PLCC 상품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한카드는 코로나19 이후 홈인테리어와 가구 등 홈퍼니싱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케아 신한카드는 국내 이케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하면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이케아 오프라인 매장 내에 전 식품매장(레스토랑, 카페, 비스트로 등)에서는 1만원 이상 이용하면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케아 특별 할인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월 최대 3만원까지 제공된다.

이케아 신한카드에는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가 자동 탑재되며, 이케아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특별 할인, 생일 축하 쿠폰, 평일 무료 커피, 14일 이내 무료 교환·환불, 홈퍼니싱 컨설팅 서비스 등도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주요 백화점, 대형 할인점, 프리미엄 아울렛, 편의점, 커피에서도 5%를 할인한다.

신한카드는 이케아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IKEA 포 비즈니스 위드 신한카드(이케아 비즈니스 신한카드)도 같이 출시했다.

이 카드는 국내 온·오프라인 이케아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사업성 경비 절감을 위해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손해보험료, 전기요금, 보안용역료 등에 5% 할인이 제공된다. 또 이케아와 사업성 경비를 제외한 모든 가맹점에서 0.3% 할인 혜택도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