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인 운영사 다날핀테크(대표 황용택)는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코리아와 함께 오는 7일까지 페이코인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페이코인(PCI)은 후오비코리아에서 원화마켓(KRW), 테더(USDT), 후오비토큰(HT) 총 3가지 마켓에서 거래가 가능하다. 현재 후오비코리아의 PCI 출금 수수료는 출금 금액의 0.2%로, PCI가 상장된 거래소 중 가장 낮은 수수료로 책정돼 있다.
이번 에어드랍 이벤트는 약 5000PCI를 상금으로 진행한다. 이벤트는 기간 동안 후오비코리아에 회원 가입하면 1PCI가 당첨되는 신규가입 이벤트, 후오비코리아로 100PCI 이상 입금하면 당첨되는 입금 이벤트, 후오비코리아에서 페이코인(PCI)을 가장 많이 거래한 1등~5등까지 선정하여 상금을 차등 지급하는 이벤트 3가지다.
오는 6일에는 'BBQ 치킨 전 메뉴 1PCI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날 BBQ치킨에서 페이코인(PCI)으로 결제 시, 1PCI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모두 페이백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현재 페이코인은 CU편의점, 세븐일레븐, 도미노피자, BBQ, 매드포갈릭 등을 포함해 7만여개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황용택 다날핀테크 대표는 “페이코인은 일반인들이 가상자산에 대해 잘 알지 못해도 불편함 없이 페이코인(PCI)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현해왔다”며 “일반 소비자들이 거래소를 통해 쉽게 가상자산을 획득하고 앱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낮추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형두기자 dudu@etnews.com
-
이형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