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스마트쿠커 '플렉스쿡' 제작 협찬

쿠첸이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스마트쿠커 '플렉스쿡'을 제작 협찬한다고 25일 밝혔다.

편스토랑은 연예계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판정단의 평가로 우승한 메뉴가 다음날 실제로 출시되는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쿠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스마트쿠커 플렉스쿡 제작 협찬
쿠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스마트쿠커 플렉스쿡 제작 협찬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되며 매 회차마다 특별한 메뉴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쿠첸 '플렉스쿡'은 힘과 속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SR모터 기반의 블레이드와 온도를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는 쿠첸만의 인덕션(IH) 기술이 융합된 신개념 조리가전이다.

밥솥, 멀티쿠커, 슬로우쿡, 블렌더, 반죽기, 다지기, 발효기, 찜기, 휘핑기 등 각종 주방 가전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빌트인 레시피에 따라 재료를 넣어주기만 하면 자동으로 요리가 완성된다.

최근 리뉴얼 출시되어 빌트인 레시피 수가 저염, 저당식, 저당밥 등을 포함해 총 136가지로 늘어났다. 저당밥과 저당 요리가 가능한 당질 저감 기능까지 추가됐다.

쿠첸 플렉스쿡은 지난 5월 21일 방송된 '편스토랑' 80회 '우리 우유'를 주제로 한 26번째 메뉴 대결에서 연어회덮밥의 주재료인 저당밥을 만드는 조리가전으로 노출된 바 있다.

쿠첸 관계자는 “매 회 다양한 메뉴들로 높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프로그램 '편스토랑'에 '플렉스쿡'이 노출되면서 제품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면서 “이를 기반으로 스마트쿠커 '플렉스쿡'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