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대표 최원석)는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태그(#MyTa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마이태그는 비씨카드가 자사 결제금융플랫폼 페이북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혜택 서비스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 성향에 맞게 추천되는 혜택을 고객이 태그한 뒤에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혜택이 자동 적용된다.
우선 이벤트는 오는 7일부터 27일까지 주말에 쿠팡에서 비씨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마이태그로 제공한다. 비씨카드 결제금융플랫폼 '페이북' 앱 내 #마이태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1일당 2021명)으로 혜택을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이벤트 기간 고객 1인당 1회 제공된다.
또 '카카오톡 주문하기' 이용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이태그로 제공한다. 오는 9일 자정부터 30일까지 페이북 앱에서 #마이태그로 혜택을 선착순(20만명)으로 태그한 뒤 이벤트 기간 내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비씨카드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1회 받을 수 있다.
서거정 비씨카드 결제플랫폼본부장(상무)은 “팬데믹 현상이 장기화되면서 모바일 쇼핑은 일상적 소비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면서 “이번 #마이태그 혜택을 통해 비씨카드 고객이 보다 합리적으로 모바일 쇼핑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
박윤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