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텟시스템즈(대표 박성용)는 아이시그널 로열티·마케팅(iCIGNAL Loyalty & Marketing) 솔루션을 기반으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인 락앤락의 멤버십·캠페인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는 락앤락 멤버십·캠페인 시스템 운영을 위해 △멤버십 회원 및 프로그램 통합 관리 △멤버십 회원 등급별 차별화된 오퍼·프로모션 관리 △회원 기반의 개인화 마케팅 실행 등 기능을 구현했다.
퀸텟시스템즈는 이를 통해 락앤락이 회원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 제공과 고객경험 개선을 포함한 개인 맞춤형 마케팅 수단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했다.
퀸텟시스템즈의 아이시그널 로열티·마케팅 솔루션은 국내에서 다양한 산업의 기업을 대상으로 멤버십 기반의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으로 도입되고 있다. 이 솔루션은 최근 대표적인 고객관리 트렌드인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외 복수 멤버십 제도(무료, 유료, 클럽)를 운영하는 멤버십 정책 관리 △개인·법인 고객 등급 체계 관리 △고객 구매·비구매 행동에 대한 다양한 보상·프로모션 관리 △멤버십 가입 또는 구매 인터렉션 발생에 따른 실시간 마케팅 등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락앤락 멤버십·캠페인 시스템이 국내 유통·소비재 산업군 기업에 모범 사례가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기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아이시그널 로열티·마케팅 솔루션을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이 도입할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이시그널 로열티·마케팅과 같은 구축형 솔루션 외에 클라우드 솔루션인 '칼스 플라츠(CALS Platz)' 서비스를 적극 제공해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덧붙였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
안수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