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나라사랑 체크' 대상 할인 서비스 출시

KB국민카드, '나라사랑 체크' 대상 할인 서비스 출시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는 KT와 'KB국민 나라사랑 체크카드(이하 나라사랑 체크)' 고객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 할인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게임박스 X KB나라사랑카드 전용 상품'은 나라사랑 체크로 결제 시 월 9900원인 서비스를 1개월 무료 이용 후 5개월간 약 72% 할인된 월 2750원에 이용 가능하다.

12월 말까지 전용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별도 콘솔이나 고사양 컴퓨터 없이 스마트폰 등을 통해 120여 종 게임을 월정액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국민카드와 KT는 전용 상품 출시를 기념해 8월 20일까지 상품 가입 후 1개월 이상 유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7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원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3000원 △문화상품권 3000원 중 희망하는 1개 경품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샥스 무선 게임 패드'를 제공한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출시로 일과 후 휴대전화 사용이 가능한 국군 장병은 물론 많은 나라사랑 체크카드 고객들이 보유한 단말기 성능이나 장소 제약 없이 알뜰하게 여가 시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나라사랑 체크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 변화에 맞춰 실속 있고 만족도 높은 제휴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