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 서미영)는 7일부터 23일까지 IBK기업은행, 한국에너지공단, 신용보증기금이 공동 주최하는 '2021 그린뉴딜 온택트 일자리박람회'를 공식 운영한다고 밝혔다.
그린뉴딜 온택트 일자리박람회는 최근 기업경영의 세계적인 화두이자 한국판 뉴딜 핵심사업인 친환경과 일자리가 접목된 행사다. 인크루트는 박람회 프로그램을 온라인 운영하면서 친환경 에너지 관련 기업과 구직자를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맡는다.
이번 박람회에서 인크루트는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및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그린뉴딜 분야 기업의 공개채용을 비롯해 채용설명회, 직무 토크콘서트, 취업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참가기업과 구직자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그린뉴딜 온택트 일자리박람회 참여자에 한해 현직자 취업정보, 현직자 멘토링, AI 자기소개서 분석 등 3종 쿠폰을 무료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그린뉴딜 온택트 일자리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정규 인크루트 대외사업본부장은 “이번 그린뉴딜 온택트 일자리박람회에 참가하는 기업은 무궁무진한 성장 가능성을 갖춰 그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면서 “그린뉴딜 분야의 핵심 기업들이 대거 참가한 이번 박람회에 구직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2021 그린뉴딜 온택트 일자리박람회는 그린뉴딜 우수 기업인 에코인슈텍, 세한에너지, 넥스트솔라에너지, 비케이테크놀로지, 엠티엠이엔티, 영국전자 등 총 60여 개사가 참가한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
-
이준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