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오는 14일부터 SSG닷컴 '우르르'에서 '얼음베개' 프로젝트펀딩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로젝트슬립은 지난해 우르르에서 최대 달성률을 기록해 우수 협업 사례로 선정될 정도로 소비자 인기를 끌었던 바 있다.
이번 펀딩에서는 더운 여름 온 가족의 몸을 식혀 줄 쿨제품을 찾는 이들을 위해 우르르만의 1+1 단독 구성으로 얼음베개를 선보인다.
프로젝트슬립의 얼음베개는 열대야에도 쾌적한 환경과 건강한 수면 자세를 만들어주는 쿨 바디필로우 제품이다. 얼음베개 커버에 함유된 온도반응형캡슐(TRC)은 미항공우주국(NASA)에서 개발한 신소재로 국내에서 침구류에 TRC를 도입한 것은 프로젝트슬립이 처음이다.
TRC는 필요 이상의 열을 흡수하는 능력이 탁월해 체온을 적정 수준으로 유지하는 일을 돕는다. 접촉하는 순간 2도가량 열을 떨어트리는 성질이 있어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 체온이 낮을 경우에는 열을 방출해 지나친 체온 손실 역시 방지한다.
내장재의 통기성과 지지력 역시 우수하다. 프로젝트슬립은 얼음베개에 고가 매트리스에도 사용되는 고밀도 메모리폼을 활용했다. 오면체에서 육면체로 절단해 표면적이 확대된 메모리폼 내장재는 압력을 분산하는 능력과 탄성이 좋아 몸 전체를 고르게 지지하는 데 용이하다.
또한 얼음베개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수면 시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무릎 역시 제대로 지지받을 수 있도록 무릎 받침 구조를 형성해 관절을 보호해야 하는 임산부나 편안한 다리 베개를 찾는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프로젝트슬립의 관계자는 "덥지 않은 여름용 바디필로우를 찾는 분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얼음베개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펀딩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번 우르르 펀딩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
-
이준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