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 환경이 재택 근무로 변화하고 기업들은 분산된 인력들을 지원해야 하는 시급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클라우드 플랫폼과 앱을 크게 활용한 디지털 혁신을 가속하고 있다. 그러나 액세스 포인트가 늘어나면서 기존의 네트워크 보안 경계선이 흐려지면서 사이버 위험도 높아졌다.
기업들은 클라우드 환경에서 인프라를 안전하게 지키면서도 웹 애플리케이션의 성능과 가용성을 유지하고 사용자의 개인 정보 및 다양한 데이터의 보안 위협에 대비해야 한다.
파이어몬(FireMon)은 온프레미스 네트워크 환경의 보안 정책 가시성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가시성을 위한 단일 렌즈를 제공해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네트워크 보안 정책을 통합으로 관리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7월 22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파이어몬과 함께하는 하이브리드 보안정책 통합관리 플레이북“을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하이브리드와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보안 운영 및 정책관리의 현황을 소개한다. 파이어몬의 최신 보안정책 통합관리 플레이북을 통해 실제 하이브리드와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네트워크 보안 정책 관리도 살펴보고 파이어몬의 실제 데모를 통해 체감해본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70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