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에서 인공지능(AI) 기반 추천 강좌 서비스를 내세운 2022년형 이투스 얼리버드 수강권을 최저가로 선보인다.
이투스 얼리버드 수강권은 여름방학 동안 예비 고1, 고2를 대상으로 판매하며, 1년부터 3년 약정권까지 최대 51% 할인된 이용료에 수강 기간과 혜택은 최대로 구성한 상품이다. 이투스 AI 시스템을 비롯해 캠스터디, 전 과목 일타강사 강의 무제한 수강, 일대일(1:1) 학습 스타일링 및 입시전문가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연중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얼리버드 상품에는 AI 기반 추천 강좌 서비스를 무료로 탑재해 차별화에 나섰다.
이투스의 AI 시스템은 학사일정 시작과 함께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투스 얼리버드 수강권 구매 시 학생들은 △모의고사 등급별 추천 강좌 △나와 같은 강의를 듣는 친구들의 다른 강좌 △우리 지역 친구들이 좋아하는 강좌 등을 추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또 이투스는 실시간 비대면 소통 시스템인 '캠스터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학생들은 캠스터디로 다른 친구들과 양방향 소통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학습에 대한 자극과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다.
노재규 이투스 온라인사업본부장은 “AI기술을 활용해 개인별 학습 패턴과 성적, 취향 등에 딱 맞는 강좌를 추천해주기 때문에 수강생들은 학습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
김명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