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대표 조용상)는 정동원과 함께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모델 콘테스트 '너의 꿈을 응원해'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너의 꿈을 응원해'는 학생들이 자신의 끼와 꿈,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무대다. 최고 퍼포먼스를 보인 6명(초등 1~6학년까지 학년별 각 1명씩)에게는 정동원과 함께 광고 촬영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총 3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이번 모델 콘테스트에는 아이스크림 홈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학생들은 30~60초 분량으로 자신만의 끼와 꿈, 아이스크림 홈런을 통해 발견한 재능(수학, 과학, 코딩, 창의력) 등을 소개하는 영상을 촬영하면 된다. 이후 촬영한 영상을 개인 SNS에 해시태그(#아이스크림홈런 #홈런모델콘테스트)를 포함해 업로드하고,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게시판에 영상을 업로드 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참가가 완료된다. 참가 응시 기간은 15일까지다.
한진선 아이스크림에듀 마케팅 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모델 콘테스트가 아니라 아이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온라인에서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을 만든 것”이라며 “음악 영재인 정동원군을 직접 만나 함께 화보 촬영을 하면서 꿈에 한 발짝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
김명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