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가 내륙 지역 단기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을 나들이를 계획하거나 추석 연휴 차량이 필요한 고객을 겨냥했다.
SK렌터카는 내륙 지역 단기렌터카 이용 고객 대상 대여료 1만원 추가 할인 쿠폰팩을 제공하는 '가을 타지 말고 SK렌터카 타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참가는 SK렌터카 스마트폰 앱에서 간단한 퀴즈를 푸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SK렌터카는 8월 20일, 9월 3일, 9월 13일 오전 10시부터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 1만원 추가 할인 쿠폰팩을 선착순 제공한다.
쿠폰팩 사용 시 회원 할인과 별도로 추가 1만원 대여료 할인이 가능하다.
SK렌터카는 퀴즈 이벤트 참여 여부와 상관없이 앱으로 8월 20일부터 9월 말까지 내륙에서 단기렌터카를 이용한 모든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51명에게 워커힐 호텔 1박2일 숙박권 1매(1명), SK렌터카 모바일 상품권 1매(50명)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회원 가입 후 마케팅 동의를 완료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SK렌터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차량 방역 등 기본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고객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
-
박진형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