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이 운영 중인 초·중·고 수학 클리닉 솔루션 '수학플러스러닝'이 전국 학원장을 대상으로 다음 달 7일 대학수학능력시험 모의평가 분석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수시 원서 접수를 앞둔 시점에서, 학원 관계자들이 학생들의 모의평가 가채점 분석 결과를 토대로 입시 컨설팅을 체계적이고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9월 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1시간 30분 동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이날 강연에 나서는 이치우 비상교육 입시평가소장은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탐구 출제 경향 △영역별 예상 등급 컷 △9월 모의평가 성적으로 보는 정시 합격 가능선 △수시 지원 최종 점검사항 △2022학년도 정시 합격 전략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오상봉 비상교육 FC 사업본부장은 “9월 모의평가 결과는 입시 결과를 정확하게 예측해볼 수 있을 정도로 중요하기 때문에 학원장 대상 온라인 설명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설명회에서 입시 컨설팅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전략 팁을 제공함으로써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양질의 정보를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 설명회 참가 신청은 '수학플러스러닝' 또는 '비상아이비츠' 홈페이지에 있는 별도의 예약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비상교육은 신청자를 대상으로 2022학년도 대입 수시 모집 진학지도 자료를 비롯해 모의평가 분석 설명회 발표자료, 수시 지원 참고자료, 수학플러스러닝 수강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
김명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