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이사장 김명용)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를 활용한 가상공간 작품전시회를 개최했다.
전시회는 IT직업전문학교의 디지털디자인계열 학과 학생들이 개최했다. 학생들은 메타버스를 활용한 가상공간 작품전시회에서 공간·영역 제한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학교 관계자는 “가상공간 작품전시회에서는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작품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전시회에 참여한 학생은 “온라인 전시회를 준비하는 과정이 뜻깊었다”며 “꿈을 실현하기 위한 중요한 경험이 됐다”고 전했다.
전시회를 방문하려면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제페토 앱을 다운받고, 월드 탭에서 '한국IT전문학교'를 검색해 방문하면 된다.
서울 양재동에 자리한 학교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이다. IT기업 수준 시설과 장비를 갖췄다. 교육을 통해 현업에서 일하듯 실습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다른 교육 기관과 차별화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학교는 수업과 자격증 취득 등으로 3년 만에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시간과 등록금을 포함한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다. 학위취득 후 학교와 협약이 체결된 경희대 대학원, 숭실대 정보과학대학원, 가천대 게임대학원, 광운대 스마트융합대학원, 아주대 대학원 등 대학원 진학이 가능하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
임중권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