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가 16일부터 30일까지 2주 동안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케이블TV에서 16~29일 영화 '랑종' 주문형비디오(VoD)를 구매하거나 17~30일 영화 '싱크홀' VoD를 구매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VoD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추석 연휴를 맞이해 '최신영화 특집관'에 화제성 높은 영화를 엄선했다. 특집관에서 '컨저링 3' '콰이어트 플레이스 2' '발신제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블랙 위도우' '방법: 재차의' '루카'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등 총 22편 작품을 제공한다.
17~30일 기간 내 특집관 VoD 구매자 대상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과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합다.
애니메이션 콘텐츠 관련 17~30일 JBOX 월정액을 신규 가입하면 첫 달 가입비를 1000원, 투니버스 월정액 신규 가입자는 두 달 동안 50%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핑크퐁 시리즈'는 30% 할인된 가격에 시청할 수 있고 베이비버스 특집관에서 '베이비버스 시리즈' 10편 VoD도 볼 수 있다. VoD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홈초이스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지친 케이블TV VoD 시청자가 저렴하게 최신 VoD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알찬 경품과 혜택으로 시청자가 부족하나마 풍성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