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은 오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회원 대상 항공권 할인 이벤트 'JJ멤버스 특가'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할인 이벤트는 오는 11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국내선 항공권이 대상이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총액운임은 최저 1만7400원부터다.
특가 항공권 예매는 9월27일 오전 10시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웹에서 가능하다.
최저가 항공권은 예매 일자에 따라 총액 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다. 또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한다.
가장 낮은 운임인 '플라이(FLY)' 항공권은 무료 위탁수하물을 포함하지 않는다.
제주항공은 항공권 할인 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바일 앱을 통해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리프레시 포인트 1000포인트 외에 추가로 2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기존 회원이 로그인 후 회원정보 업데이트와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하면 리프레시포인트 2000포인트를 적립한다.
이외에도 항공권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테르메덴 풀앤스파' 이용권(총 20명)을 증정한다. 제휴사인 '몽키트래블'에서는 제주항공 회원들에게 국내호텔 예약시 결제금액의 4%의 포인트와 추가 50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
-
박진형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