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아이폰13 시리즈 판매 개시

SK텔레콤이 아이폰13 시리즈 판매를 개시했다.
SK텔레콤이 아이폰13 시리즈 판매를 개시했다.

SK텔레콤이 T월드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아이폰13 시리즈를 공식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한다.

SK텔레콤은 아이폰13 시리즈 1차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새벽 배송 당일 택배를 시행, 출시일인 8일 바로 단말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2차 예약 구매 고객에게도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단말을 전달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아이폰 13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에어팟 프로 맥세이프 듀오 충전기 아이맥 맥북에어 아이패드 프로 등 애플 제품 △아이폰 정품 액세서리 할인권 △'0 X 모베러웍스' 한정판 굿즈 △최대 100만원 할인 구매 등 혜택을 준비했다.

홍대에 위치한 T팩토리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T팩토리 2층 애플존에서는 아이폰 13 시리즈의 모든 모델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매일 13명 고객에게 아이폰13 기능과 촬영 편집 등 활용법을 안내하는 클래스도 운영한다.

클래스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 및 애플펜슬 △에어팟 프로 △애플 정품 전원 어댑터 및 케이블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SK텔레콤은 15일 오후 8시 'ADOY'를 T팩토리에 초청해 랜선 미니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명진 SK텔레콤 마케팅그룹장은 “아이폰13 사전 예약부터 출시에 이르기까지 가장 빠른 배송을 포함해 고객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SK텔레콤 아이폰13 고객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