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스우파' 허니제이·홀리뱅 온라인 댄스 클래스 오픈

클래스101 홀리뱅 이미지
클래스101 홀리뱅 이미지

클래스101(대표 고지연)이 최정상 힙합 댄스크루 '홀리뱅'의 온라인 댄스 클래스를 선보인다.

클래스101은 Mnet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스우파)' 최종 우승자 '홀리뱅'의 클래스 '허니제이&홀리뱅과 함께하는 힙합 댄스 코레오'를 오픈한다. 코레오는 창작 안무를 지칭하는 코레오그래피를 뜻하며, 이번 클래스로 홀리뱅만의 다채로운 특색이 담긴 댄스를 만날 수 있다.

이번 클래스 커리큘럼은 허니제이와 홀리뱅 크루들이 각 챕터별로 등장해 테마별 댄스를 알려준다. 정통힙합 기본기를 포함해 걸리시 스타일, 프리 스타일, 힙합 안무 정수를 맛볼 수 있는 고난이도 파워풀 안무까지 배울 수 있다. 입문자부터 숙련자까지 누구나 즐기며 익힐 수 있는 클래스가 될 전망이다.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는 “스우파로 춤에 관심이 높아져 벅차고 뿌듯하다”며 “춤을 사랑하는 분들, 홀리뱅 춤을 배우고 싶은 분들을 위해 온라인 클래스를 오픈하게 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클래스101은 온라인으로 선보이는 홀리뱅 클래스 출시를 기념해 굿즈를 제작, 독점 판매한다. '클래스101X홀리뱅 콜라보레이션 굿즈'로 후드&조거팬츠, 버킷햇, 스마트폰 스트랩 등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

정수민 클래스101 상품전략팀 매니저는 “정통 힙합 코레오의 일인자인 홀리뱅과 함께 클래스를 선보이게 되어 영광이다. 클래스 뿐만 아니라 특별히 기획한 한정판 굿즈 역시 홀리뱅 팬들에게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