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초·중·고 강좌 동시 수강 가능한 '수박씨알파S' 출시

비상교육, 초·중·고 강좌 동시 수강 가능한 '수박씨알파S' 출시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은 자사 중등 인강 사이트 수박씨닷컴에 업계 최초로 초·중·고등 12개 학년 강좌 동시 수강이 가능한 '수박씨알파S'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수박씨알파S는 초등과 중등, 고등에 이르는 강좌를 동시에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연계 학습할 수 있다. 와이즈캠프 강좌로 부족한 초등 개념을 복습할 수 있으며, 수박씨닷컴에서 제공되는 전 학년 중등 강좌를 통해 내신에 집중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고등 강좌는 이투스에서 모든 과목을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수능 기초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다.

이와 함께 수박씨닷컴은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정확히 구분하고, 취약한 부분이 무엇인지 파악해 완벽하게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능력을 뜻하는 '메타인지'를 독자적 학습 시스템으로 구현했다. 메타인지 학습 시스템은 학생들이 최상위권 학습 기반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수박씨알파S 학습 시스템은 자기평가를 통해 메타인지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교과별 셀프 테스트'와 분석된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학습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는 '자기조절 코칭'으로 구성됐다. 학생들은 수박씨알파S를 통해 자신의 취약한 부분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이를 보완할 수 있는 학습 계획을 체계적으로 세울 수 있다.

이세미 수박씨닷컴 마케팅 담당자는 “수박씨알파S는 초·중·고등 강좌를 탄탄하게 연계하고, 메타인지를 통해 최상위권 학습기반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핵심”이라며 “많은 학생들이 수박씨알파S 구성을 통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