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몬, 천연 살균 탈취제 '온새미로 담다' 출시…천연 원료 블렌딩 기법으로 탈취·살균력 강화

위몬, 천연 살균 탈취제 '온새미로 담다' 출시…천연 원료 블렌딩 기법으로 탈취·살균력 강화

탈취력과 살균력을 극대화한 천연 살균 탈취제가 출시됐다.

방호복 및 천연 살균 탈취제 전문기업 위몬은 천연 살균 탈취제 '온새미로 담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대전광역시와 협업해 대전시 브랜드 슬로건 'Daejeon is U'를 채택했다.

냄새의 원인 성분을 분해·제거한다. 핵심성분인 어성초 추출물, 천연 에센셜 오일류(레몬·유칼립투스오일 등), 편백수, 편백오일 등 천연 성분과 보존재로 곡물발효주정 에탄올을 사용해 호흡기로 유입되는 유해성분을 막아준다.

어성초 추출물은 피부, 비뇨기, 호흡기 등의 염증 질환에 사용되는 소염제의 일종이다. 항균·살균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여드름과 아토피에 효과가 좋다. 호흡기로 유입되는 공기를 정화하고 살균기능을 극대화한 인체에 무해한 100% 천연 발효 약초 추출물이다.

위몬, 천연 살균 탈취제 '온새미로 담다' 출시…천연 원료 블렌딩 기법으로 탈취·살균력 강화

치아염소산, 알코올, 폴리아크릴레이트, 계면활성제 등 화학성분을 사용하거나 단순히 편백수에 정제수를 섞어서 향을 덮는 기존 탈취제와 차별화했다. 코로나 방역용으로 많이 쓰인다고 알려진 치아염소산은 호흡기에 좋지않고 어린이 용품 등에는 제한 물질로 정해져 있다. 온새미로 담다는 화학성분을 배제, 천연원료로 구성됐으며 단순 편백수와 정제수 조합이 아닌 천연 원료 블렌딩 기법으로 최적 배합비로 탈취와 살균력을 강화했다.

반려동물용 제품은 프랑스의 특허받은 향료 공법인 ODOURCO 기술을 적용해 반려동물 특유의 냄새를 잡아주며 악취 인지율을 대폭 감소할 수 있다. 반려동물 피부에 맞춰 농도를 조절하여 순하고 은은한 향기를 발산한다.

실내공간 및 물체용은 암모니아 99.8%, 아세트산 94.5%의 탈취력을 자랑한다. 또 대장균, 폐렴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살모넬라균을 99.9% 살균한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