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유디지탈은 자사 브랜드 아이뮤즈를 통해 고속 멀티충전기 신제품 'GAN68W-GND'를 출시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하나의 플러그로 최대 4대 기기의 고속충전을 지원한다. 최대 68W 고출력을 지원하며 질화갈륨(GaN)으로 제작해 전력 손실을 최대 40% 줄이며, 최적 충전효율을 지원한다.
충전기는 다양한 고속충전 프로토콜을 지원하고, 총 4개의 충전 포트를 제공한다. 3개의 USB-타입 C 포트와 USB-A 포트 하나로 꾸려졌다. 포트별로 제공되는 최대 출력은 조절되며 동시 4개 포트 모두를 사용해도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
접지 플러그 설계로 충전 중에 발생하는 누전 전류를 차단한다. 이를 통해 디바이스 손상과 감전 위험을 차단했다.
다중보호회로를 탑재했다. 맥북과 애플 아이폰 시리즈, 갤럭시 시리즈 등 다양한 전자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국가통합인증 마크 KC를 획득한 제품이다.
충전기는 아이뮤즈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애프터서비스(A/S) 서비스 무상 1년, 유상 3년을 지원한다. 삼성화재 배상책임보험 가입 제품이다. 최대 3억원의 보상처리를 지원한다.
회사 관계자는 “신제품은 하나의 플러그를 사용해서 4대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멀티형 PD 충전기”라며 “플러그가 부족한 사용자환경에서 최적화한 사용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