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가 한 달간 설 명절맞이 특가 행사를 펼친다. 위메프는 다음 달 2일까지 '2022 설' 기획전을 열고, 매일 다른 설 시즌 인기 선물 상품을 추천한다고 5일 밝혔다.
'현명한 설 쇼핑 TOP10' 코너에서는 지난 설 시즌 인기 상품 및 최근 인기 상품 중 MD가 직접 엄선한 상품을 매일 10개씩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아모레퍼시픽 희망가득 9호 선물세트 △겐지아 마시멜 후라이팬 2종 세트 △은화고 표고버섯 선물세트 △대한사람대한으로 참예우한우 명품2호세트 △천호엔케어 6년근 홍삼비책 49.0 △연극 <엘리펀트송> 1인 관람권 외 등이다.
이용자들의 편리한 선물 구매를 위해 설 선물로 가장 많이 찾는 신선식품·가공식품·건강식품·생활용품 등 '품목별' 상품도 추천한다.
'가격대별' 큐레이션도 진행한다. △1~2만원대(러비더비 센티드 핸드크림 2+2, 어박사 멸치어간장)부터 △3~5만원(아이룸 핸디형 청소기, 보뚜 홍삼스틱) △5만원 이상(스팀보이 온수매트, 치고야 풋 마사지기) 등이다.
위메프페이XKB국민카드, 위메프페이X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포인트 적립 혜택(2~5%)을 제공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지난 설에 이어 일찍부터 설 선물을 배송하는 이용자들이 늘고 있다”라며, “한 달간 매일 다른 설 시즌 인기 상품을 TOP10, 품목별, 가격대별로 큐레이션 해 이용자들이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
박효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