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매트릭스-세일즈인사이트, 차세대 CRM 플랫폼 개발 MOU 체결

배영근 비아이매트릭스 대표(왼쪽)와 고명식 세일즈인사이트 대표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했다.
배영근 비아이매트릭스 대표(왼쪽)와 고명식 세일즈인사이트 대표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했다.

지능형 비즈니스 플랫폼 제공 기업인 비아이매트릭스(대표 배영근)는 고객관계관리(CRM) 전문기업 세일즈인사이트(대표 고명식)와 CRM 분야 사업 협력과 솔루션 판매를 위한 양해각서를 교환했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본 협약을 계기로 차별화된 CRM 플랫폼을 개발하고 솔루션 사업을 공동 추진, CRM 시장에서 영향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세일즈인사이트 CRM 기술과 비아이매트릭스 비즈니스인텔리전스(BI)·로코드 기술을 접목, 기존 CRM 솔루션 전문기업들이 이제까지 지원하지 못했던 다차원분석 등 BI 기능을 추가해 차별화된 CRM 플랫폼을 시장에 공급한다.

비아이매트릭스 관계자는 “세일즈인사이트와 협업 외에도 재무관리 솔루션, 영업관리 솔루션, 금융대외보고서 자동제작 솔루션 등 각 업무영역에 노하우를 보유한 기업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들을 출시, 지능형 비즈니스 솔루션 시장을 선도한다”고 말했다.

비아이매트릭스는 금융, 제조, 유통, 건설,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1000여개 주요 기업과 공공기관에 지능화 솔루션과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BI·온라인분석프로세스(OLAP), 대시보드·시각화, 리포트, 사용자인터페이스(UI)·사용자경험(UX), 엑셀 업무 자동화 등 업무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다섯 가지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통합 UI 솔루션 '아우디(AUD)'로 고객 업무 시스템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