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영근 비아이매트릭스 대표(왼쪽)와 고명식 세일즈인사이트 대표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했다.](https://img.etnews.com/photonews/2201/1495590_20220119105529_656_0001.jpg)
지능형 비즈니스 플랫폼 제공 기업인 비아이매트릭스(대표 배영근)는 고객관계관리(CRM) 전문기업 세일즈인사이트(대표 고명식)와 CRM 분야 사업 협력과 솔루션 판매를 위한 양해각서를 교환했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본 협약을 계기로 차별화된 CRM 플랫폼을 개발하고 솔루션 사업을 공동 추진, CRM 시장에서 영향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세일즈인사이트 CRM 기술과 비아이매트릭스 비즈니스인텔리전스(BI)·로코드 기술을 접목, 기존 CRM 솔루션 전문기업들이 이제까지 지원하지 못했던 다차원분석 등 BI 기능을 추가해 차별화된 CRM 플랫폼을 시장에 공급한다.
비아이매트릭스 관계자는 “세일즈인사이트와 협업 외에도 재무관리 솔루션, 영업관리 솔루션, 금융대외보고서 자동제작 솔루션 등 각 업무영역에 노하우를 보유한 기업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들을 출시, 지능형 비즈니스 솔루션 시장을 선도한다”고 말했다.
비아이매트릭스는 금융, 제조, 유통, 건설,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1000여개 주요 기업과 공공기관에 지능화 솔루션과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BI·온라인분석프로세스(OLAP), 대시보드·시각화, 리포트, 사용자인터페이스(UI)·사용자경험(UX), 엑셀 업무 자동화 등 업무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다섯 가지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통합 UI 솔루션 '아우디(AUD)'로 고객 업무 시스템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