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대표 조좌진)는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와 내달 30일까지 디지로카앱에서 삼성·LG전자 가전 패키지 상품 대상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삼성전자와 LG전자 인기 가전 브랜드인 '비스포크'와 '오브제컬렉션' 가전 패키지 상품을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와 제휴카드 할인을 더해 구매할 수 있다. 무이자 할부 기간은 48개월과 60개월 중 선택할 수 있고, 제휴카드인 '하이플랜 바이 롤라 롯데카드' 혜택을 적용하면 정상가 최대 27%까지 할인된다.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 패키지 3종과 LG전자 오브제컬렉션 가전 패키지 3종이다.
상품을 고르고 할부 기간과 제휴카드 혜택 적용 여부를 선택하면 혜택가, 월 납입액 등 맞춤 견적을 확인할 수 있다. 60개월 무이자 할부 및 제휴카드 혜택 적용 시 월 납입액은 최소 12만7000원에서 최대 37만2600원이다. 맞춤 견적 확인 후 롯데하이마트 매장 방문 예약을 할 수 있으며, 매장 방문 후 동일한 무이자 할부와 제휴 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와 롯데하이마트의 캡티브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이 디지로카앱으로 최신 인기 가전을 특별한 혜택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기회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디지로카앱에서 롯데하이마트 등 다양한 롯데그룹 유통계열사 상품과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
박윤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