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우에스앤씨, 씨앤이정보·그루와 '엠세이버' 조달총판 계약체결

임행창 서우에스앤씨 대표, 김철수 씨앤이정보 대표, 박상훈 그루 대표(왼쪽부터)가 엠세이버 조달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했다.
임행창 서우에스앤씨 대표, 김철수 씨앤이정보 대표, 박상훈 그루 대표(왼쪽부터)가 엠세이버 조달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했다.

서우에스앤씨(대표 임행창)는 씨앤이정보(대표 김철수)·그루(대표 박상훈)와 함께 바이오인증솔루션 '엠세이버(mSABER)' 조달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3사는 체결을 통해 공공조달 시장에서 바이오인증솔루션인 엠세이버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이다. 서우에스앤씨 엠세이버는 FIDO(Fast IDentity Online) 블록체인기반의 인증 솔루션으로 모바일기기를 활용 △PC 로그인 △업무 시스템 △모바일 오피스 △출입 시스템 △재택근무 관리시스템 등 다양한 환경에서 시스템 2차인증·본인확인 기능으로 활용된다.

GS인증, FIDO인증을 획득하면서 신뢰성이 검증되었으며 국내외 다양한 특허기술을 보유중이다. 특히 모바일 잠금 화면을 해제하지 않고 인증할 수 있는 특허기술은 사용자에게 큰 편의성을 제공한다는 강점이 있다.

임행창 서우에스앤씨 대표는 “엠세이버가 가진 우수한 기술력에 씨앤이정보와 그루가 수년간 보유한 영업 네트워크를 활용해 다양한 고객층을 공략하는 한편 체계적 교육 등을 지원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한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