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추천픽]'얼리서머' 여행, 제주와 가평에서

그간 닫혔던 여행길이 열리면서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수요가 폭증하고 있다. 이른 여름휴가부터 늦은 봄나들이 여행까지 여행 수요가 몰리는 시즌이다. 아직까지 해외여행을 떠날 여건이나 여유가 되지 않는다면 국내로 눈을 돌려보자. 한적한 국내 리조트나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명소, 이국적 휴양지 등 원하는 콘셉트로 몸과 마음을 달래러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제주 All in 티몬'

티몬 제주올인
티몬 제주올인

국민여행지인 제주도를 빼놓을 수 없다. 티몬에서는 '제주여행 All in 티몬'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제주여행을 위한 모든 상품을 모아 소개한다. 항공권부터 렌터카, 숙박, 입장권, 맛집, 패키지까지 총망라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항공권이나 렌터카를 구매하면 제주 숙박, 입장권 카테고리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1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주여행 준비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대표적으로 제주 동부 표선에 위치한 '제주 해비치호텔리조트'(32평형 원룸)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인 24만7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거실 겸 침실 1개, 주방 1개, 욕실 1개로 구성된 룸으로 최다 6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원 추가비용 무료, 호텔빙수 무료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조금 더 색다른 제주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대한민국 최남단 마라도 탐방 테마 투어를 추천한다. 김포공항을 출발해 제주 핫플레이스를 비롯한 마라도 투어가 포함된 2박3일 상품을 30만9000원에 판매한다. 선착순 40명에게는 5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푸드트럭, LED야간숲, 요트체험, 마라도 탐방 등 알짜배기 이색 투어를 즐길 수 있다.

◇'가평 W지우리조트'

지우리조트
지우리조트

가평 남이섬 앞에 위지한 럭셔리 풀빌라 'W지우리조트'도 얼리서머를 즐기려는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티몬과 지우리조트는 22일 저녁 8시 '티비온 라이브'의 라방을 진행하고 객실 1박과 리조트 부대시설 이용권을 포함해 역대 최저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평에서 가장 핫한 리조트로 떠오르고 있는 전 객실 남이섬 및 북한강 뷰, 개별 테라스, 개별 월풀욕조가 구비된 프리미엄 리조트로, 그리스 산토리니가 연상되는 외관으로 유명하다.

티몬 티비온 라이브를 통해 '슈페리어 더블 1박+리조트 부대시설 10만원 이용권'을 17만9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별히 방송 중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로얄 듀플렉스룸+아메리카노 2잔'으로 모두 룸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7월 21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상품으로,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조식 2인권도 제공한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