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플레이어' 8기 모집

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플레이어' 8기 모집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플레이어 8기를 모집한다.

컴투스플레이어는 지난 2019년부터 이어져 온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게임 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콘텐츠를 통해 컴투스 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외부에 알리는 역할을 담당한다.

이번 컴투스플레이어 8기의 모집 분야는 영상 촬영 및 편집을 담당하는 PD 파트와 디자인 파트로 나뉜다. 각 분야와 관련된 소프트웨어 툴 활용 능력, 업무 이해도를 평가해 최종 참가자를 선정한다.

국내에 거주하는 재학생, 휴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오는 5월 23일부터 6월 7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지원자는 지원 서류와 함께 본인이 직접 제작한 작업물 등 포트폴리오 등록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컴투스플레이어들은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약 6개월간 컴투스 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영상 및 기사 콘텐츠로 제작할 예정이다. 제작된 콘텐츠는 컴투스 채용 블로그 등 컴투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외부로 노출된다.

서포터즈들은 월 활동비, 우수기자 포상 등 각종 혜택과 더불어, 향후 컴투스 공채 및 인턴십 진행 시 서류전형 가산점도 받는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투스플레이어는 젊은 인재들에게 산업 전문가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의 꿈을 펼쳐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최근 콘텐츠 트렌드에 대한 이해가 높고, SNS 활동 경험이 풍부한 젊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수기자 hsoo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