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세미, 'IMS 2022'서 새로운 5G 인프라 선보인다

mmWave 라이브 데모·신제품 전시

피세미(pSemi) 코퍼레이션이 IEEE 국제 마이크로웨이브 심포지엄(IMS 2022)에 전시장을 설치한다고 8일(현지시간) 발표했다. 피세미는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덴버에 있는 콜로라도 컨벤션 센터 #7078 부스에서 참석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피세미, 'IMS 2022'서 새로운 5G 인프라 선보인다

비카스 초드하리 피세미 세일즈 마케팅 부사장은 "피세미는 IMS에서 RF 및 극초단파 커뮤니티와 다시 직접 대면, 새로운 5G 인프라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고자 한다"면서 "부스로 오셔서 mmWave 데모를 직접 경험해 보시고 5G, mmWave를 위한 RF SOI 기술의 미래에 대한 의견을 나눴으면 한다"고 전했다.
 
◇라이브 데모: 5G mmWave 모듈 및 IC
 
▶5G mmWave 챔버 및 짐벌과 EVM 측정 라이브 시연
▶빔 스티어링 및 3차원 극좌표, 직교좌표 동영상 및 플롯 시연
▶패치 안테나 간 위상 및 진폭 오프셋 보정 시연
 
◇제품 전시: 완성된 5G mmWave 포트폴리오(최대 67 GHz의 고도로 통합된 솔루션, 웹사이트 전용)

▶안테나 통합 모듈
▶빔포밍 프론트엔드
▶업-다운 변환기
▶디지털 계단식 감쇠기
▶스위치
 
◇제품 전시: 완성된 5G 서브-6 GHz 포트폴리오(SOI 솔루션으로 향상된 5G 인프라 시스템, 웹사이트 전용)

▶고선형 SP4T
▶고분리도 SP4T
▶리시버 보호형 SPDT
▶디지털 계단식 감쇠기
 
◇마이크로앱스 세미나
 
6월 22일 수요일 오후 2시 45분, 피터 베이컨 피세미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 담당 전무가 'RFFE 설계에서의 5G 도전과제와 트렌드'라는 제목으로 마이크로앱스 세미나를 선보인다.
 
15분간 진행되는 이 발표에서는 5G NR 통신을 소개하고 이중 연결, 주파수 묶음 기술, 고출력 사용자 설비를 비롯한 최신 3GPP 기술 트렌드에 대한 논의가 펼쳐진다. 이 마이크로앱스 세미나는 #9110 부스의 전시장 무대에서 진행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양민하 기자 (mh.y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