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강남서 '픽사 페스트' 캠페인

신세계 강남 픽사 페스트 전경
신세계 강남 픽사 페스트 전경

월트디즈니컴퍼니가 7월 20일까지 픽사 브랜드·캐릭터를 경험할 수 있는 '픽사 페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픽사 페스트'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픽사 브랜드를 다양한 접점에서 즐기도록 기획된 온·오프라인 통합 브랜드 캠페인이다. 올해는 여름을 맞아 픽사 프랜차이즈 독특한 컬러를 주제로 소비재, 영화, 팝업스토어, 디지털 플랫폼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픽사 캐릭터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30일까지 신세계 강남점에서 픽사 프랜차이즈 인기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어 7월 7일부터 20일까지 코엑스 파르나스몰에서 마련되는 팝업스토어에서 마텔, 토미, 레고, GS25, 핫토이, 엘라고, 요기보, FTL 등 약 40개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컬러풀한 테마 픽사 캐릭터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지난 15일 개봉한 디즈니×픽사 새로운 스페이스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버즈 라이트이어' 영화 예매권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인생네컷 연남점, 해운대점, 대구점과 수원 AK몰, 롯데 명동점, 롯데 동탄점, 용산 아이파크몰, 삼청 토이 하우스 등 매장이 캠페인 테마로 리뉴얼된다.

또 젊은 소비자층 대상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색다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스타그램에서 30일까지 총 8개 컬러와 픽사 테마를 결합한 증강현실(AR) 필터를 활용한 릴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7월 13일까지는 좋아하는 콘텐츠·굿즈를 공유하는 취향 공유 플랫폼 '콜리'와 매주 '버즈' '랏소' '설리반'과 인기 픽사 캐릭터를 활용한 컬러 테스트, 소장품 인증, 명장면 재현 등 유저가 서로 소통하며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벤트 참가자 대상 한정판 픽사 컬러 박스 기프트 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픽사 프랜차이즈 캐릭터
픽사 프랜차이즈 캐릭터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