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연 최대 3% 적금 출시

오늘의집,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연 최대 3% 적금 출시

오늘의집은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 상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고객이 저축을 하면서 동시에 집을 꾸미는 즐거움도 누릴 수 있도록 카카오뱅크의 시그니처 상품인 '26주적금'에 오늘의집의 할인 혜택을 더한 상품이다. 공간 및 라이프스타일 관련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늘의집을 다양한 고객들이 실질적 혜택과 함께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해당 상품 가입 기간은 21일부터 7월 20일까지다. 카카오뱅크 내 1인 1계좌 한정으로 가입 가능하다. 만기 시 최대 연 3.00%의 금리가 제공된다.

오늘의집은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 계좌 개설 후 자동이체 연속 성공 시 총 7회에 걸쳐 최대 3만4000원 혜택 오늘의집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주차를 시작으로 25주차에 이르기까지 매 4주마다 다양한 금액대의 할인 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발급받은 쿠폰은 오늘의집에서 판매 중인 모든 상품에 적용 가능해 고객이 취향에 맞는 집을 꾸밀 수 있도록 돕는다.

적금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했다. 상품 가입 후 익일 럭키드로우 안내 알림톡에 발송된 응모권 번호를 오늘의집 어플 내 응모 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하면 △춘식이 이중내열 유리컵 △오늘의집 1000원 할인 쿠폰 중 1개의 경품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7월 27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오늘의집과 카카오뱅크가 함께 준비한 제휴 상품을 통해 양사 고객이 저축도 하고, 집도 꾸미는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여러 기업과의 폭넓은 제휴를 통해 오늘의집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모두가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