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어린 자녀를 동반한 투숙객을 위한 맞춤형 객실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패키지부터 감각 발달을 위한 놀이 프로그램, 예술성을 키워주는 아트 패키지 등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아이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선물 증정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비'와 함께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디어 마이 베이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휴가철을 맞아 아이와 함께 안락한 객실에서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호텔 내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비롯해 아이와 함께 객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 1박과 다이닝 라운지 조식, 프리미엄 비건 아기 화장품 브랜드 '디어비' 유아용 바디 용품 3종세트, 유아용 목욕 가운 한 벌이 포함된다. 내달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50객실 한정으로 진행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자녀와 특별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두린아이 패키지'를 10월 말까지 선보인다. 두린아이는 '어린아이'를 의미하는 제주 방언이다. 패키지에는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풍성한 선물을 비롯해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기준 다채로운 혜택이 담겼다.
두린아이 패키지는 호텔 수페리어 또는 리조트 스튜디오 트윈 1박과 함께 달콤한 디저트로 구성된 '키즈 웰컴 스낵'을 객실에 제공한다. 또한 프랑스 아이웨어 브랜드 '이지피지' 어린이 선글라스 1개를 증정한다.
◇아이의 감각 발달을 위한 놀이 프로그램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올여름 특별한 경험을 위해 자연주의 놀이학습 브랜드 '씽고빙고'와 협업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키즈라운지'는 발견 학습 중심 놀잇감으로 구성했다. 어른과 아이가 함께 사용이 가능한 유럽 워블 보드를 이용해 균형 놀이를 하거나 실크를 이용한 놀이는 물론 의상을 활용한 역할 놀이도 할 수 있다. 오는 9월 12일까지 키즈 라운지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시 운영한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은 물론 호텔 투숙 중인 아이 동반 가족 모두 입장 가능하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아이들을 위한 가구와 장난감으로 꾸며진 '키즈 안심 콘셉트룸'에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키즈 안심 콘셉트룸은 일반 객실 약 2배 크기인 주니어 스위트에 킹 베드와 싱글 베드를 함께 비치해 온 가족이 여유롭게 투숙할 수 있다.
객실 내에는 키즈 텐트와 매트, 어린이 식탁 등이 비치 돼있다. 아침에는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을 위한 조식이 객실로 제공된다.
키즈 전용 친환경 어메니티도 선물로 제공된다. 가족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인스탁스 카메라도 대여 가능하다. 아이들과 투숙에 빼놓을 수 없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아이의 예술성을 키워줄 패키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어린이 아트 호캉스 패키지 'JW 키즈 아티스트'를 내달 31일까지 선보인다.
JW 키즈 아티스트 패키지는 어린이 한 명과 어른 한 명 이용이 가능한 디키디키 디자인 키즈 클럽 이용권 1매가 포함된다. 디럭스 룸 1박을 비롯해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24 조식 뷔페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도 제공한다. 패밀리 룸서비스로는 마르게리타 퍼프 피자, 핫도그, 소프트드링크 2캔을 제공한다.
호텔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디자인 놀이터 '디키디키'는 전문가와 함께 기획한 신개념 어린이 디자인 실내 놀이터다. 부모와 함께 즐기기에 좋은 프로그램들도 포함돼 있어 온가족이 아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