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는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이달 31일까지 여행 전문 이커머스 플랫폼 케이케이데이와 '써머 트래블 트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케이케이데이-비자 전용 페이지에 할인 쿠폰코드인 'VISASUMMER10'을 입력하고 비자카드로 결제 시 괌, 사이판, 하와이, 파타야, 푸켓, 푸꼬옥 등 인기 휴양지 여행을 위한 상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숙박 예약 플랫폼과 제휴를 통해 제공되는 할인 및 캐시백 혜택도 마련했다. 연말까지 각 예약 플랫폼 프로모션 웹사이트에서 비자카드로 결제 시 호텔스닷컴에서 최대 8%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부킹닷컴에서는 예약 금액 최대 10%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또 트립닷컴에서 10월 24일까지 하나 비자카드로 국내외 항공권을 구매 시 4%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항공권 결제를 완료한 회원 대상으로 호텔 예약 시 최대 8%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트릭 스토리 비자코리아 사장은 “해외여행을 손꼽아 기다리던 소비자들이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호텔 및 항공권에서부터 인기 관광지 액티비티 예약에 이르기까지 여행 관련 여러 혜택들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
박윤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