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진원, '2022 G.WEST MUSIC FESTIVAL' 성황리 종료

경기콘텐츠진흥원이 개최한 2022 G.WEST MUSIC FESTIVAL에 참가한 육중완밴드가 공연을 하고 있다.
경기콘텐츠진흥원이 개최한 2022 G.WEST MUSIC FESTIVAL에 참가한 육중완밴드가 공연을 하고 있다.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민세희)은 최근 부천영상문화단지에서 '2022 G.WEST MUSIC FESTIVAL'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이 뮤직 페스티벌은 경기도형 콘텐츠뉴딜 사업의 일환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무대를 잃은 경기도 연고 뮤지션들에게 공연 기회를 지원하고, 경기 서부권역 음악문화 연대를 이루기 위해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경콘진 음악사업 인디스땅스 출신 엔분의일, 로파이베이비, 취향상점을 비롯해 경기도에 연고를 둔 인디뮤지션 40여팀과 클래지콰이 호란, 육중완밴드, 안예은 등 헤드라이너들이 릴레이공연을 펼쳤다.

경기도 소상공인 공예 체험부스와 푸드트럭이 마련돼 시민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와 먹거리를 선보였다.

콘진원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무료공연으로 준비했다”며 “장기간 길어지는 코로나19 상황에 지친 마음을 위로받고 싶은 도민들과 공연무대가 그리웠던 뮤지션들에게 즐거운 시간으로 기억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부천=김동성기자 esta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