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마켓 원스토어가 컴투스 신작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출시를 기념해 마법학교 세계관 '원스맨 아카데미:크로니클 반' 캠페인을 공개했다.
원스토어 혜택으로 게임을 즐기는 집단 '원스맨' 세계관을 마법학교 배경으로 옮겨 흥미롭게 풀어낸 영상을 공개했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한 배우 김병철과 '우리들의 블루스' 등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 심달기가 교수와 학생으로 등장, 350여종 소환수 중 세 가지를 조합해 플레이하는 소환형 MMORPG 크로니클 무한 매력을 경우의 수를 활용해 흥미롭게 풀어냈다.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형 이벤트 '오늘의 소환'이 진행된다. 크로니클 주요 소환수 32종과 매칭한 카드를 뽑으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늘의 한마디' '행운의 컬러' '행운의 메뉴'를 소환수 특성과 익살스럽게 매칭해 매일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사전 예약자를 위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원스토어 단독 혜택으로 사전예약 이용자 전원에게 크로니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 4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게임 아이템 '새학기 교복 세트' '불꽃 질주마'도 추가 제공한다. 17일까지 1인당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결제금액 30%를 원스토어 포인트로 돌려주는 '무한 포인트백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재환 원스토어 대표는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출시를 앞두고 원스토어에서 사전 예약하는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가 더욱 즐겁게 원스토어를 이용하도록 신규 대작 게임 유치와 혜택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16일 출시되는 컴투스 신작 '크로니클'은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IP) 최초로 유저가 소환사로 등장해 여러 소환수와 팀을 이뤄 전략 전투를 펼치는 소환형 MMORPG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