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경북세일페스타 라이브 방송 진행

라이브 전용 30% 쿠폰으로 가격 낮추고 마진 최소화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이 경상북도 중소기업·소상공인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오아시스마켓은 경북세일페스타의 일환으로 자사 모바일 앱을 통해 경상북도 소재 기업의 우수 상품을 선보이는 라이브 방송을 29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경상북도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매출 증진 및 판매 촉진을 위해 기획됐다.

8월 29일 오후 5시 선보이는 첫 라이브 '오아시스에서 경북으로 가는 길'에서는 추석을 앞둔 만큼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고, 가벼운 선물로도 손색없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할머니표 전통방식으로 만든 임순희식혜(2병)와 친정단호박식혜(1병), 486겹 기술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호두먹빵(8입*2set)으로 꾸러미 혹은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 경북세일페스타 라이브 방송 진행

소비자가 가격 부담 없이 경북 우수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진을 최소화한 것은 물론 꾸러미 30%, 단품 10%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단 전용 쿠폰은 방송 동안에만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라이브 시간에만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다.

경북세일페스타 라이브는 8월 29일 방송을 시작으로 8월 30일, 9월 19일, 10월 2일, 11월 7일, 12월 5일, 12월 6일 총 7회 차에 걸쳐 진행한다.

특히, 10월 2일 라이브 방송은 경북 영천시에서 열리는 '제19회 영천 보현산 별빛축제'에서 진행해 현장의 생생함을 함께 담는다. '영천 보현산 별빛축제'는 아름다운 밤하늘과 풍부한 생태 문화 관광자원을 보유한 영천 보현산에서 보현산천문과학관 및 국립 보현산 천문대를 바탕으로 한 순수 천문·우주·과학 체험 축제다.

한편, 오아시스마켓은 지난 4월 경상북도와 경상북도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판매 활성화와 홍보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성현희기자 sunghh@etnews.com